[크기변환]1. 전경.JPG

‘효정천원 신타운 조성을 위한 어젤리아 아파트 설명회’가 천일국 7년 천력 7월 7일(양 8.7) 오후 2시 HJ천주천보원수련원 친화B관 대강당에서 천원단지 공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행사는 조성태 세계본부 총무국장의 사회로 개회선언, 경배, 이기성 신한국가정연합 회장 보고기도, 정원주 총재비서실장 환영말씀, 윤영호 세계본부 사무총장 참부모님 메세지 전달, 김종관 세계유지재단 이사장, 맹학열 선원건설 부사장, 이인보 세계유지재단 자산관리국장의 보고, 광고, 폐회선언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기성 신한국가정연합 회장은 보고기도를 통해 "천원단지에 펼쳐질 모든 역사적인 건물들이 들어서게 될 때 참부모님의 수고하심과 하늘부모님의 가호하심이 전 세계에 드러날 수 있는 이 곳 단지가 되어서 세계 모든 74억 인류가 참부모님의 사랑권 내에 들어올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보여주고 생활하는 모습이 하늘부모님을 중심한 하나의 세계, 인류 한가족의 본이 되고 삶을 사는 이곳의 입주하는 가정들이 되기를 바란다."며 축원했다.

정원주 총재비서실장은 "천원단지를 만들어주시고 함께 살기 위해 환경권을 만들어주신 어머님께 감사를 드리고 참부모님을 모신자리에서 상부상조하는 축복가정들이 되기를 바란다"며 참부모님의 사랑에 동참하자고 당부했다.

이후 윤영호 사무총장은 "하나님의 백성 주권의 영토이자 천일국수도의 전진기지인 HJ천원단지 이곳에서 공헌 하고 있는 공직자들을 위해 보금자리를 만들어 주신 참부모님께 감사를 드릴 것"을 부탁하면서 "참어머님의 사랑과 정성이 투입되어 있는 이 어젤리아 아파트는 공직자들이 지위고하를 막론 하고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 중심으로 전체가 더불어 사는 모델이 되자"라며 참부모님께서 어젤리아 아파트를 조성해 주신 은사의 메세지를 전달했다.

다음으로 김종관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세계유지재단 이사장의 '어젤리아 아파트의 의의', 맹학열 선원건설 부사장의 '건설 실무과정 및 건물시설 소개', 이인보 세계유지재단 자산관리국장의 '입주설명' 등을 보고하여 참석자들에게 어젤리아 아파트 입주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행사 이후에는 질의응답을 통해 입주를 희망하는 식구들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크기변환]2. 사회자.JPG
▲ 사회자 : 조성태 세계본부 총무국장

[크기변환]3. 보고기도.JPG
▲ 보고기도 : 이기성 신한국가정연합 회장

[크기변환]4. 환영말씀.JPG
▲ 환영말씀 : 정원주 총재비서실장

[크기변환]5. 참부모님 메시지 전달.JPG
▲ 참부모님 메시지 전달 : 윤영호 세계본부 사무총장

[크기변환]6. 보고1.JPG
▲ 보고1 : 김종관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세계유지재단 이사장

[크기변환]7. 보고2.JPG
▲ 보고2 : 맹학열 선원건설 부사장

[크기변환]8. 보고3.JPG
▲ 보고3 : 이인보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세계유지재단 자산관리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