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jpg

▲ 폐회식 기념촬영


천일국 7년 8월 9일 (2019.9.7. 토요일) 효정YouthCenter(구본부교회)에서 뜨거운 열기와 함성과 함께 제5회 효정 기적소리 Music Contest가 진행되었습니다.
 

1.jpg

▲ 축가를 부르는 히토미 원자
 

2.jpg

 

3.jpg


★개회식
 효정을 지닌 통일가의 미래세대들의 뜨거운 열정은 제 13호 태풍 '링링'도 막지 못했습니다. 히토미 원자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HJ E&Tech의 김재철 대표와 YSP&CARP 김동연 회장의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4.jpg

 

5.jpg

▲ 축하공연을 하고 있는 서울 동부성화학생들_더함
 

6.jpg

▲ 마음을 다해 노래하고 있는 전율팀
 

7.jpg

▲ 열심히 공연중인 하늘아라 팀
 

8.jpg

▲ 열창중인 박래인 학생
 

9.jpg

▲ 신나게 노래하고 있는 신스
 

★1부 공연
본선 첫 무대를 꾸민팀은 다름아닌 귀엽고 멋진 성화학생들 이었는데요, 형누나 언니오빠들 못지않게 너무나 멋지고 아름다운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중간에 참어머님이 미래세대를 위해 해주신 말씀이 들어가 있어 더욱 감동적인 무대였습니다.

대망의 첫 무대는 전율팀의 아버지라는 곡이었는데요, 아버지를 그리워하는 마음이 아름다운 음색과 멋진 피아노 연주로 표현된 곡이었습니다.
  
다음은 1지구의 청년들이 모여만든 하늘아라팀의 'To you(너에게)'라는 곡이었습니다. 함께 걸어가는 친구들에게 힘을 내라고 하는 상큼 발랄한 맬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마음이 울적할때 가볍게 들을 수 있는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참가자중 유일하게 1인으로 참석한 팀인데요 팀이름도 당당히 본명을 사용 하였습니다. 박래인 학생은 이번에 유스캠프를 통해 성화절에서도 뮤지컬에 출연했던 경력이 있었는데요, 본인이 체율한 하늘부모님의 사랑을 뮤지컬 느낌으로 풀어낸 곡이었습니다.
  
1부의 마지막 순서는 신스의 '우리를 넘어'라는 곡이었습니다. 굉장히 신나는 반주와 함께 시작되었고,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쉬운 멜로디로 누구나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곡이었습니다. 노래가 끝나갈 즈음에는 관객 모두가 어깨를 들썩이고 손뼉을 치며 따라부르는 모습은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10.jpg

▲ 열심히 공연하며 관객의 호응을 유도하는 New Wave
 

11.jpg

▲ 여러나라 학생들이 모여 다같이 찬양을 하고 있는 US
 

12.jpg

▲ 정성스레 찬양을 하고 있는 T-Smile
 

13.jpg

▲ 열정적으로 찬양하고 있는 은혜와 찬양
 

★2부 공연

이번 기적소리는 1부와 2부 경연대회로 나뉘어 졌었는데, 2부공연의 시작은 매회 맛깔나는 랩음악으로 기적소리를 빛내주고 있는 New Wave의 'Right Now'라는 곡이었습니다. 행복은 먼곳이 있지 않고 가까이에 있다는 평소에 흔히 경험 할 수 있지만 소중한 경험들을 신나는 리듬에 맞추어 멋진 공연을 펼쳐 주었습니다.

그 다음 참가자는 다국적 밴드 US(United Siblings)*의 무대 였습니다. 한국, 일본 그리고 아프리카 학생들로 이루어진 이 아름다운 밴드는 우리 통일가가 가지는 가장 큰 강점이자 참부모님께서 미래세대에게 마련해준 기반인 참부모님을 중심한 '전세계의 형제자매'들을 의미하는 것 같았습니다. US의 Live in US는 기존과는 비교되는 굉장히 독특한 음색과 구성으로 신선한 느낌을 전해주었습니다.

7번째 참가자는 청심교회 식구들로 구성된 'T_Smile'이라는 팀이었습니다. 가장 많은 섹션과 코러스까지 굉장히 많은 시간 공들여 노래를 준비한 팀이라고 생각됬습니다. 노래도 메인보컬과 코러스의 하모니가 너무도 잘 어울려져 영계의 신비로움과 부모님의 따뜻한 심정을 모두 느낄 수 있었던 곡이었습니다.

마지막팀은 은혜와 찬양이라는 팀으로 천복궁 교회 소속의 청년 대학생들이 만든 팀이었습니다. 굉장히 완성도 높은 노래였고 4명의 보컬들이 만들어내는 화음과 한명 한명의 찬양 실력이 좋았던 팀이었습니다. 신나는 재즈풍의 노래로 마음이 울적할 때 들으면 어깨가 들썩 들썩 해지는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15.jpg

 

16.jpg

 

17.jpg

▲ 전시회 & 수수마켓 사진
 

18.jpg

▲ 포토존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있는 청년 대학생들
 

19.jpg

 

20.jpg

 

21.jpg

 

22.jpg

 

23.jpg


★전시회 & 플리마켓 & 다양한 이벤트
이번 제5회 효정 기적소리 Music Contest에는 본선 공연 뿐 아니라, 효정 청년들의 작품 전시와 다양한 물품들을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수수마켓'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제5회 효정 기적소리는 젊은이들이 효정의 문화를 만들어가는 멋진 기회였다고 생각하고, 참석한 모든 성화, 청년, 대학생이 즐거웠던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사진 및 기사: 신한국CA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