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남미 니카라과, YSP 출범식
천일국 7년 천력 4월 14일(양 5.18) 마나과 상학대학교신중남미 니카라과, YSP 출범식.JPG

신중남미 니카라과에서는 세계평화청년학생연합 출범식이 거행됐습니다.
니카라와 수고 마나과시의 학계, 청년학생 2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창식 특사는 미래의 희망인 YSP의 비전과 역할을 소개하며 세계평화를 위해 참된 인격을 갖춘 청년들이 될 것을 강조했습니다.
더불어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28명의 청년 지도자들을 평화대사로 임명하고 미래의 희망으로서 주인의식을 갖고 함께 활동할 것을 결의하는 시간이 됐습니다.

신중남미 우루과이, YSP 출범식
신중남미 우루과이, YSP 출범식.jpg

더불어 우루과이에서도 세계평화청년학생연합 출범식이 진행됐습니다.
평화대사, 국회의원과 청년학생 4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평화 건설을 위한 젊은이들의 책임과 효정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YSP 출범을 선포했습니다.
우루과이 청년학생들은 YSP출범을 위해 카프 활동과 국제문화활동,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환경을 조성하는 등 청년학생들의 기반을 확장해 가고 있습니다.

신일본, 천일국청년선교사 출발수련
천일국 7년 천력 4월 23~27일(양5.27~31) 미야자키다이 국제연수센터신일본, 천일국청년선교사 출발수련.JPG

신일본에서는 천일국 청년 선교사 출발수련이 진행됐습니다. 7개국의 임지를 받은 선교사들은 원리말씀과 생애노정, 자기목회학 학습을 바탕으로 각 선교국의 전략과 섭리 기관 활동을 분석, 선교사로써의 내외적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참부모님의 손과 발이 되어 어머니 나라의 사명을 다할 것을 결의했습니다.

신한국, 성화학생 민통선 봉사활동
천일국 7년 천력 4월 14~15일(양5.18~19) 서울남부교구
신한국, 성화학생 민통선 봉사활동.JPG

신한국 서울남부교구 성화학생회는 ‘민통선마을 봉사활동’을 다녀왔습니다. 전도대상자인 6명의 새 친구와 함께 총 90명이 참가, 봉사활동과 화동회, 원리 세미나 등 은혜 가득한 시간을 가진 성화들은, 주니어 신종족메시아 활동 승리를 향해 신앙과 공부, 봉사활동 등 모든 부문에서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을 희망했습니다.

베냉 카프, 청년 평화대사 임명식
천일국 7년 천력 4월 17일(양5.21)
베냉 카프, 청년 평화대사 임명식.jpg

아프리카권역 베냉 카프는 ‘새로운 아프리카’를 주제로 한 대학생 평화대사 임명식을 개최해 캠퍼스 대중기반을 확대, 코어멤버 전도를 위한 창구를 활짝 열었습니다.

말레이시아, 효정문화 선학 워크숍
천일국 7년 천력 5월 2~6일(양6.4~8)말레이시아, 효정문화 선학 워크숍.jpg

말레이시아에서는 청년학생 전도를 위한 효정문화 선학 워크숍이 이루어졌습니다. 성화학생과 대상자 80여명이 참석, 4일간에 걸쳐 이루어진 워크샵에서는 2세들과 더불어 대상자들이 효정문화를 체휼하고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아웃리치 프로그램과 봉사활동 등이 진행됐습니다. 워크숍에 함께한 대상자들은 ‘세상에 없는 놀라운 문화를 경험 했다’는 고무적인 간증을 전했고 대상자의 부모들은 성화학생들과 같이 훈련된 모습으로 자녀들을 지속적으로 케어해줄 것을 요청하는 등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브라질 세계평화청년학생연합, 제 1회 효정 페스티벌
천일국 7년 천력 4월 29일(양6.2) 브라질협회 본부브라질 세계평화청년학생연합, 제1회 효정 페스티벌.jpg

청년학생 신종족메시아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브라질에서는 세계화청년학생연합의 주최로 제1회 효정 페스티벌이 개최됐습니다. 이날 축제에는 전도대상자를 포함한 축복가정 250여명이 참석해 만장을 이뤘으며 효정의 가치를 문화로 표현하는 축제 무대를 통해 감성과 감동으로 대상자들의 마음을 감화시키는 새로운 전도의 플렛폼을 열었습니다.